본문 바로가기
인공지능 이야기

Artlist 상업적 사용 가능 유튜브 브금 - 연간 구독으로 해야하는 이유

by aihelper 2023. 5. 15.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튜브 배경음악 서비스 중에 Artlist의 경우 연간 구독은 월 16.6달러이고, 월 구독은 9.99달러입니다. 라이선스에서도 차이가 있는데 연간 구독을 할 경우 모든 종류의 상업적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 3자에 내 영상을 파는 것까지 허용됩니다. 월 구독인 경우에는 개인용 채널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전에 유료 배경음악이 필요한 이유와 아트리스트에 대해 기본적인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유튜브 배경음악 아트리스트 요금제 비교 음악 저작권 알아보기

유튜브 배경음악을 잘 못 사용하면 내 영상의 수익을 모두 뺏기게 됩니다. 따라서 배경음악을 안전한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작권에 안전한 배경음악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아트리

create.finjoy.net

 

아트리스트 특징

Artlist는 다양한 장르의 고품질 음악을 제공하는 음악 라이브러리 서비스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다양한 라이선스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트리스트 서비스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 Artlist는 다양한 장르의 고품질 음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Artlist의 음악은 라이선스가 부여되어 있으며 SNS나 유튜브에서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rtlist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며 다양한 라이선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 Artlist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원하는 음악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Artlist는 30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 1년 구독시 2개월 추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아래 참고)

Artlist는 유튜브 동영상에 고품질 음악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대단히 만족스러운 서비스입니다.

아트리스트 가격 정책

결론만 얘기해서 상업적으로 음악을 사용해야 한다면 아트리스트 1년 구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러 가지 사용해 보고 결론 내린 것인데, 내가 가진 채널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트리스트 1년구독시 2개월 추가 무료 링크

유튜브 채널이 몇 개이든, 

페이스북 몇 개이든,

인스타그램이나 틱톡까지 모두 커버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음악만 필요하다면 아래 Music & SFX의 연 구독을 추천합니다. 

영상까지 필요하다면 Artlist Max를 선택해야겠지요. 어떤 경우이든 위의 링크를 통하면 2개월 추가는 무료입니다. 

음원도10만개 이상이 있고,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1개월씩 구독하는 것은 라이선스 사용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속 편하게 1년 구독하고 많이 만들어서 구독비용을 빨리 버는 것이 좋습니다. 

 

아트리스트 특장점

아트리스트는 내가 장르별, 악기별, 분위기별로 음악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하나의 곡이 마음에 들면 similiar songs 유사한 음악을 추천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아무리 곡이 많아도 내가 원하는 음악을 찾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면 사용성이 떨어지겠죠.  

위와 같이 버튼 클릭하나만으로 유사한 음악이 아래쪽에 나오게 됩니다. 

 

댓글